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일상

멀티비타민 원데이21 추천드려요~

<멀티비타민 원데이21>

 

오늘은 제가 최근들어 챙겨 먹기 시작한 멀티비타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

사실 옛날부터 제 몸 챙기는 일에 유난히도 둔했던 저였기에 이런 영양제가 참 부담스럽더라구요

꼭 어디가 심각하게 아파야 약을 챙겨먹는지라 영양제나 비타민 같은 걸 챙겨먹는게 전 정말 어렵더라구요

 

<멀티비타민 원데이21>

 

전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제 주변에도 저같은 친구들이 있더라구요..

비용 때문이 아니라 원래 약종류를 정말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 또 섬세하지 못해서 꼼꼼하지 못해서

챙겨먹질 못하는 것 같아요.

특히 저같은 경우는 알약이라고 하면 그냥 물이랑 꿀떡 삼키면 되는건데도 약에서 나는 특이한 냄새때문에

그것조차도 힘들더라구요

 

<멀티비타민 원데이21>

근데 어느순간 정말 억지로라도 챙겨먹지 않으면 안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.

왜냐하면 나이를 먹을 수록 정말 건강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게 잔병치레도 심해지게 되고

소소하게 아픈것도 왠만해선 잘 낫질 않는거예요~

 

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약해지다 보니 이래저래 감기라던가, 독감  같은 전염병에도 굉장히 잘 걸리기 시작하는거예요

제 몸이 고생을 하다보니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

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서 챙겨 먹기 시작했던게 바로 멀티비타민 종근당 원데이 21 이예요

 

<멀티비타민 종근당 원데이21>

멀티비타민 종근당 원데이21 이건 하루에 두알씩 한번만 복용하면 되는 것 같아요 위에서 보시다 시피

비타민C, 비타민E, 건조효모, 비타민B 등등 이것 외에도 총 21 종류의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종합 비타민

멀티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데요.. 사실 저같은 경우는 먹기 시작한지가 얼마 안되서

눈에 띄게 건강 상에 큰 변화는 없지만 꾸준히 복용하다보면 저의 저질체력인 이 체력 부분이나 면역력 부분에서

분명 좋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.

<멀티비타민 종근당 원데이21>

 

저같은 경우는 결혼 후 출산과정 가운데 사실 산후조리도 잘 못하기도 했고 아이들 어렸을때부터 맞벌이를 하다보니

고된 육아에 직장생활까지 겸행하느라 체력이 많이 다운 됐던 것 같아요.

그때부터라도 멀티비타민 원데이21을 챙겨먹었다면 지금 이상태까지는 가지 않았을껀데 바쁘다는 핑계로 비타민은 커녕 아플때 병원도 잘 못다녔던 것 같아요

근데 여러분 절대 저처럼 몸관리 안하시면 절대 안되세요

 

 20

 

<멀티비타민 종근당 원데이21>

 

저도 20대 30대까지만 해도 제가 면역력이 이렇게 나쁠줄은 몰랐어요

체력도 당연히 좋았지요.. 근데 40대가 되니 정말 한번에 훅 가더라구요.

정말 후회 많이 했어요.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 해요.. 하지만 저처럼 혹시 체력적으로 면역력 저하로 고생하고 계신 분이라 해도 늦었다 생각마시고 꼭 멀티비타민이라도 챙겨드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

원데이21 먹기에 부담없는 맛이더라구요.. 냄새에 예민한 저도 일단 알약이라 부담 없고 물과 함께 드시면 정말 좋아요

멀티비타민 종근당 원데이21 부담없이 챙겨드시기엔 정말 좋은 비타민인 것 같아요

 

오늘은 제가 유난히 건강할때의 소싯적을 생각하니 그리운 맘도 들고.. 그때 좀더 챙기지 못한 아쉬움에

멀티비타민 원데이21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..

혹시 이 글을 읽으시면서 저처럼 약드시기 싫어서 아무것도 챙겨드시지 않고 있는 분 있다면.

이번 기회에 꼭 챙겨드시길 추천 드려요~